시술할 때 많이 아픈가요? 마취는 어떻게 하나요

국소마취와 수면 진정마취를 함께 사용하므로 시술 중 통증은 거의 없습니다. 수술 후 일시적인 당김감·약한 뻐근함은 정상적인 회복 과정의 일부이며, 시간이 지나며 자연스럽게 호전됩니다. 통증에 민감하신 분은 상담 시 말씀해 주시면 마취·진정 정도를 조정해드립니다.
눈밑지방재배치 자세히 보기 →